먹거리는 언제나 신선하고
모두에게 안전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저희는 음식은 가장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선택하여 자연에 가까운 최소한의 가공만으로
조화로운 맛을 내고 영양을 공급할 때, 사람을 가장 행복하고 건강하게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시즈닝의 재료부터 채소와 고기 등 주재료에 이르기까지 유기농 채소와 친환경 재료로만 까다롭게 선별합니다.
거기에 드레싱과 치즈까지 손수 제조하는 정성까지 가득 담아 건강한 샐러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헤이그린스는 모두가 건강하고 안전하며 평화로운 세상을 꿈꿉니다.
더 나은 내일을 여는 인간의 모든 생산 및 소비 활동은 자연의 일부로서 겸손함의 바탕 위에 펼쳐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무분별한 제초제, 살충제, 호르몬제 등의 사용을 적극적으로 반대하고, 사람과 동물, 지구가 모두 오래도록 평화롭고 건강하게 공존할 수 있는 길만
따라 걷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친환경 포장재뿐만 아니라, ASC 인증 연어와 자연 그대로 초원에서 100% 풀만 먹은 소고기 등
모두를 위한 최선의 선택,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지향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는 소중한 분께 가장 좋은 음식을 드리고자 세심한 정성을 기울입니다.
최고의 재료를 선별하고 꼼꼼히 손질하며 조리와 포장, 배송의 모든 과정을 바르고 투명하게 관리합니다.
좋은 것만 드리는 정직한 자부심, 바로 헤이그린스의 싱그러운 마음입니다.